A/S 정책 관련 공지 사항

1. 무상A/S는 구입일로부터 6개월이내이며 제품 이상이 아닌 사용자 파손의 경우에는 일정의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
2. 무상A/S가 종료되면 이후 유상A/S가 진행되며 수리비는 (스크린문제를 제외) 평균 3~4만원 정도 청구됩니다.)

3. 스크린고장은 국내에서 A/S가 불가하여 미국 본사에서 진행됩니다.(이 경우 비용이 초과됩니다.)

4. 무상A/S 와 유상A/S는 베이비플러스코리아에서 구입하신 실 구매자에 한하며 실 구매자의 성명과 일련번호가 일치 해야만 A/S가 진행됩니다. 구매자 본인이 아닐시 A/S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 선물하신 경우 베이비플러스 수령자를 실 구매자로 판단하여 DB가 입력됩니다.

5. 해외직구 및 중고품 구입의 경우 A/S 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 (베이비플러스코리아에서 구입하신 정품 베이비플러스만이 품질보증제도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.)

A/S 신청방법

A/S 신청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가셔서 해당 항목을 작성하고 제출해주시면 됩니다.

A/S 신청하기 : https://goo.gl/forms/5h7qCO5vB7UCGZK22

 

– 스크린 문제 및 기기 회로 자체의 문제는 베이비플러스코리아가 아닌 베이비플러스 본사에서 진행된다는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
– 구매하신 지 6개월이 지나지 않은(구매자의 귀책사유일 경우 제외) 고객님들께는 비용이 청구되지 않습니다.

– 유상 AS로 진행될 경우, 택배비는 보내실 때는 선불, 받으실 때는 저희 쪽에서 부담한다는 점 알고 계시면 되겠습니다.

– 기기가 베이비플러스코리아 사무실에 도착한 후 7일 정도 소요되니 이 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
– 수리가 완료되면 전화 또는 문자로 다음 절차를 알려드리오니 이 점 유념해 주십시오.

 

문의 사항은 02 2113 8011 (평일 9:00~18:00, 12:00~13:00 점심시간)  또는 babypluskorea@gmail.com 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.